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면세점, 공채 신입사원들 '빵나눔' 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롯데면세점, 공채 신입사원들 '빵나눔' 봉사 롯데면세점 공채 79기 신입사원들이 지난 27일 강남구 개포동 '대한적십자사 강남센터'를 방문, 빵을 만들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면세점 신입사원들이 직접 빵을 만들어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롯데면세점 공채 79기 신입사원 14명은 지난 27일 강남구 개포동 소재의 '강남보육원'을 방문해 신입사원들이 직접 만든 빵을 전달하며 보육원생들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빵 역시 '대한적십자사 강남센터'에서 300인분 이상을 종류별로 직접 만들었다.


롯데면세점은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에 봉사활동 시간을 마련해 사회인으로 첫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들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도록 돕고 있다. 어려운 이웃 대상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직원들 스스로가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 하도록 다양한 제도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면세점 신입사원 김경호씨는 "직접 빵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전달하면서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감을 느꼈다"며 "회사에서도 사회에서도 자신의 역할에 책임을 다하는 구성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