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강제화, 특대·특소 사이즈 전문 '빅앤스몰' 안양점 오픈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금강제화, 특대·특소 사이즈 전문 '빅앤스몰' 안양점 오픈 빅앤스몰 안양점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금강제화가 특대 특소 사이즈 신발 전문매장인‘빅앤스몰(Big&Small) 안양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경기 안양시 만안구 금강제화 안양본점 1층에 오픈 한 ‘빅앤스몰 안양점’은 사이즈를 판매하는 매장이라는 컨셉에 맞춰 남성용 230~240mm와 280~310mm, 여성용 210~220mm와 250~260mm의 신발 300여종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돼있다.


수도권 서부를 대표하는 상권인 안양일번가에 위치해 젊은 층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특대, 특소 사이즈의 캐쥬얼화가 다양하게 구성됐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1일까지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판촉물을 증정하고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30일부터 2월 22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파우치도 증정(소진시까지)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빅앤스몰은 자신의 발에 맞는 신발을 찾지 못해 불편함을 겪었던 특대, 특소 사이즈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15개 매장을 운영할 만큼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디자인은 맘에 들지만 사이즈를 찾지 못해 감도 높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하지 못했던 고객들을 위해 빅앤스몰 매장을 확대하고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