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맨' 송일국, 삼둥이 위해 궁중떡볶이 만들어… 폭풍 먹방에 '군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슈퍼맨' 송일국, 삼둥이 위해 궁중떡볶이 만들어… 폭풍 먹방에 '군침' 삼둥이 궁중떡볶이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AD



'슈퍼맨' 송일국, 삼둥이 위해 궁중떡볶이 만들어… 폭풍 먹방에 '군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이 삼둥이를 위한 궁중떡볶이를 요리했다.


25일 오후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62회에서 송일국은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위해 궁중 떡볶이를 만들며 요리 실력을 뽐냈다.

송일국이 궁중떡볶이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안 만세와 민국은 부엌문 앞에서 "궁중떡볶이"를 연일 외치며 문에 매달렸다.


삼둥이들은 완성된 송일국의 궁중떡볶이를 맛있게 먹었다.


송일국은 이날 방송에서도 남은 음식을 모두 흡입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하지만 민국이는 "궁중떡볶이 우리 넷이서 다 먹었다"고 말하는 송일국에게 "아빠가 다 먹은 거냐?"라고 물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48시간 동안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로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배우 송일국, 엄태웅, 방송인 이휘재,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자신의 자녀들과 함께 출연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