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외모지상주의' 10화 업데이트…'미남' 형석, 예상치 못한 일탈의 현장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10화가 업데이트 됐다.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학교에서 항상 따돌림을 당하던 못생기고 뚱뚱한 주인공 '형석'이 전학을 가게 되면서부터 자고 일어날 때마다 '추남'과 '미남'으로 번갈아 변신하는 이야기로 현재 10화까지 연재됐다.
외모가 최우선인 현실을 코믹하게 그려내 매회 수 천 개의 댓글이 달리고 업데이트 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네티즌의 사랑을 받는 작품이다.
지난 9화에서는 건축과 반장 '괴력의 바스코' 이은태가 '추남' 형석을 도와주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은태는 약자를 보호하고 잘난 자는 싫어하는 '힘 센 바보'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내용 막바지에는 의도치 않은 이은태와 '미남' 형석의 대립 상황이 그려지는 것으로 끝났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10화에서는 '괴력의 바스코' 이은태와 '미남' 형석의 충돌이 무산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심각한 주변 상황과 순수한 마음으로 이은태를 대하는 '미남' 형석의 모습이 대조적으로 그려지면서 독자의 흥미를 이끌었다.
한편 10화는 '진성 패밀리'의 초대를 받은 '미남' 형석이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맞닥뜨리게 되는 모습으로 내용을 마치고 있다.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금요일 인기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평점 10점 만점에 9.93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