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캠코, 'New start 캠코, Go together 부산' 슬로건 선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15일 부산 본사에서 '부산시대 맞이' 기념행사를 열고 'New start 캠코, Go together 부산'이라는 슬로건을 선포했다.


캠코는 이날 행사에서 지역인재 일자리 창출 지원, 해양·금융 중심도시 발전 지원, 부산지역 내 국·공유지 개발 등을 차질 없이 진행하는 등 지역경제와의 동반성장에도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영만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캠코가 부산의 일원이 되어 새롭게 터전을 마련한 만큼 부산시민에게 사랑받고 부산시민의 자랑이 되는 공공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병수 부산시장, 김정훈 새누리당 의원, 정지원 금융위원회 상임위원 등이 참석했다. 서 부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몸과 마음이 모두 부산에 왔다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캠코의 과감한 사업확대와 부산화 작업을 부탁드린다"며 "금융을 통한 지역인재 채용 확대, 지역경제 산업과 연계하여 부산이 동북아 금융중심지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캠코는 지난달 1일 부산 국제금융센터(BIFC) 입주를 시작으로 공사의 모든 업무기능이 부산으로 이전 완료됐다. 입주기관 중 최대 규모인 700여명이 부산에서 근무하고 있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