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도, 자원봉사 우수 프로그램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취약계층 권익 증진 등 13개 분야 30일까지 접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라남도(도지사 이낙연)는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고 양질의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자원봉사 우수 프로그램’을 오는 30일까지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응모 자격은 접수일 현재 전라남도에 비영리민간단체로 등록된 자원봉사단체여야 하며 동일한 사업으로 타 행정기관으로부터 지원받는 단체는 제외된다.

공모 분야는 취약계층 권익 증진, 사회복지 및 보건 증진, 환경 보전 및 자연 보호, 교육상담, 교통 및 교통질서 계도 등 자원봉사활동기본법에 규정된 13개 사업이다.


접수는 전라남도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방문 또는 우편으로 도민소통실에 오는 30일까지 하면 된다.

응모된 프로그램의 심사는 사업의 실현 가능성, 사업 수행능력, 공익성 및 파급 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뤄진다. 심사 결과는 오는 2월 27일 전라남도 누리집을 통해 발표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여 우수 프로그램은 그 내용에 따라 200만~400만 원의 사업비를 차등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라남도청 도민소통실(061-286-2364)로 문의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