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새해 첫 신상 주먹밥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GS25, 새해 첫 신상 주먹밥 2종 출시 GS25 '진짜사나이 햄참치마요' 주먹밥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3일 올해 첫 신상 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은 '진짜사나이 햄참지마요' '진짜사나이 치즈불닭주먹밥'으로, GS25가 지난해 10월 MBC예능프로그램의 이름과 컨셉을 접목해 런칭한 '진짜 사나이' 브랜드를 주먹밥에 처음 사용한 상품이다.


진짜사나이 햄참치마요는 업계 최초로 찰흑미와 현미로 지은 밥을 사용한 잡곡 주먹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햄참치마요네즈를 토핑한 프리미엄 주먹밥이다. 가격은 1300원.

진짜사나이 치즈불닭주먹밥은 지난해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매운맛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신상품으로, 흑임자 밥에 매콤불닭볶음과 치즈 토핑을 사용해 매운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도록 만든 주먹밥이다. 가격은 1400원.


GS25는 둥근 모양의 두 상품 모두 바닥 부분이 평평한 용기를 사용해 고객은 손으로 잡고 먹기 편하고 경영주는 진열이 편리하도록 했다.


또한 GS25는 갈수록 간단하고 맛있는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감에 따라 기존 둥근 주먹밥의 평균 중량(120g) 보다 54% 늘린 185g으로 출시함으로써 주먹밥 한 개로 부족했던 고객들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정호민 GS리테일 편의점 프레시푸드(FRESH FOOD) 팀장은 "올해 첫 신상 주먹밥 2종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용기를 사용하고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푸짐한 양으로 개발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 먹거리를 개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