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 겨울 물놀이 가능한 곳 '원마운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한 겨울 물놀이 가능한 곳 '원마운트' 원마운트 실내 워터파크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매서운 칼바람엔 옴짝달싹 하기가 힘들다. ‘이냉치냉(以冷治冷)’의 겨울 레포츠보단 햇살 따사로운 남반구의 해변가가 먼저 떠오르기도 한다. 그렇다고 지금 당장 해외의 휴양지로 훌쩍 떠나버릴 시간도 여유도 없다면, 국내에도 버금가는 기회는 있다.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친구들과 멋들어진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올 겨울은 따뜻한 물놀이와 인도어 레저로 훈훈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원마운트는 도심형 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다. 동계 시즌 원마운트는 실내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실내 온도를 33℃, 평균 수온 31℃로 유지하고 있어 수영복만 입고 있어도 추위가 느껴지지 않는다.


독일 수치료 시스템인 ‘바데풀’에서는 불감 온도 35℃의 수압을 통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고, 실외와 실내를 넘나드는 반투명 슬라이드 ‘투겔라이드’, 순간적인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보울 형식의 어트랙션 ‘킹볼라이드’ 등을 통해서는 짜릿한 물놀이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새해 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실속까지 챙길 수 있으니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가족 단위 고객(4인), 아이를 동반한 어머니 고객, 학생(청소년), 커플들에게 스페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생일 고객을 무료 초청하고 동반 3인에게도 최대 40% 할인을 적용해준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