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결' 김소은, 남편 송재림에 질투 폭발… "TV에 AOA 나와서 껐다"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우결' 김소은, 남편 송재림에 질투 폭발… "TV에 AOA 나와서 껐다" 김소은, 송재림 / 사진=MBC '우결' 방송 캡쳐
AD


'우결' 김소은, 남편 송재림에 질투 폭발… "TV에 AOA 나와서 껐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우결'의 송재림이 걸그룹 AOA를 언급하자 김소은이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터키로 신혼여행을 떠난 가상 부부 송재림과 김소은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이 두사람은 터키 파묵칼레의 온천 수영장을 찾아 손을 꼭 잡은 채 온천을 즐겼다.

온천 수영장에서 두 사람은 함께 물놀이를 즐기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야간 버스를 타고 이동했는데, 송재림은 이동 중 이어폰을 꺼내들고 함께 노래를 듣자고 했다.


김소은은 "무슨 노래를 준비했냐"라고 물었고 이에 송재림은 "'사뿐사뿐'"이라고 답했다.


송재림에 대답에 김소은은 "'사뿐사뿐'이 무슨 노래냐?"라고 물어봤고, 이내 걸그룹 AOA의 노래인 것을 알고 질투했다.


김소은은 "남편도 다른 남자랑 똑같다"고 말하며 귀엽게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그는 속마음 인터뷰에서 "TV에서 AOA가 나와서 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