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땅콩회항 사건' 녹취록 공개 예정…"한달만 지나면 다 잊혀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땅콩회항 사건' 녹취록 공개 예정…"한달만 지나면 다 잊혀져" '그것이알고싶다' 조현아, 백화점 갑질 논란 영상 사진=SBS 그것이알고싶다 홈페이지 캡쳐
AD



'그것이 알고싶다' 조현아'땅콩회항 사건' 녹취록 공개…'진실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10일 방송될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최근 논란이 거세지고 있는 두 이슈, '백화점 갑질 모녀'와 '땅콩 회항 사건'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SBS'그것이 알고 싶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10일 방송을 통해 '백화점 갑질 모녀'논란의 중심이 될 '모녀'와의 단독 인터뷰, 백화점 CCTV 공개 그리고 무릎을 꿇은 주차요원과 그 가족 인터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땅콩 회항'사건과 관련된 녹취록을 공개한다. 홈페이지에는 '미스터리 제보자가 건네준 USB의 비밀'이라는 소제목과 함께 녹취록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밝혔다.


녹취록은 "어떤 이유를 대더라도 부사장님 지시가 아니라 사무장 의견을 듣고 판단했다고만 하면 된다. 나를 믿어라. 한 달만 있으면 다 잊히는 거다. 대신에 이번 일이 잘 수습되면 내가 잊진 않겠다" 등의 충격적인 내용과 함께 회사 관계자와 국토부 조사관들의 목소리가 들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10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공개 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