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K플라자, ‘신년 첫 세일’ 2주차 주말 쇼핑행사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AK플라자는 신년 첫 세일 2주차 주말을 맞아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기간 동안 AK멤버스카드로 단일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신한·KB국민·BC카드로 여성의류, 캐주얼, 스포츠, 유아동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AK플라자 수원점은 11일까지 각 층 매장에서 ‘시즌오프 할인전’을 통해 폴로, 갭(GAP), 타미힐피거, 질스튜어트, 바네사브루노아떼 등 총 32개 의류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9일에는 각 층 매장에서 ‘을미년 15상품전’을 열고, 웅가로 가죽장갑(50개), 지바이게스 티셔츠(50벌) 등을 1만5000원에, 프랑코페라로 밍크 머플러(20점), 챰스 14K 하트 목걸이(10점) 등을 15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종합쇼핑몰 AK& 수원점은 10일 오후 5시부터 19세~22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일짝꿍! 스쿨룩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복 코스프레 복장을 한 커플들이 지정된 AK& 매장에서 4가지 미션을 수행할 경우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뷔페 식사권(2인), 닉슨 커플 헤드셋, 프리템포 오리털패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신청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AK플라자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K& 6층 서가앤쿡 매장 앞에서는 11일까지 신년 소망 적기 캘리그라피 이벤트를 진행하며, 4층 슈박스 매장에서는 선착순 10명에게 진열 상품 중 사이즈가 맞는 고객에게 신발을 증정하는 ‘신데렐라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AK플라자 분당점은 11일까지 5층 이벤트홀에서 ‘겨울 아우터 대전’을 통해 패딩, 다운점퍼, 패딩 등을 최고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리바이스 패딩점퍼를 5만9000원에, 캘빈클라인진 다운점퍼를 9만9000원에, 워모 모직코트를 15만원에 판매한다. 지하 1층 프리미엄 식품관 AK푸드홀에서는 18일까지 ‘프리미엄 분식 초대전’을 진행한다. 요리연구가 선미자씨가 만든 김밥으로 유명한 ‘미자언니네’를 백화점 최초 팝업스토어로 오픈하며, 홍대 대표 튀김 맛집 ‘바삭’도 함께 운영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