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가전 전문기업 리큅(대표 하외구)은 13개 시도에 총 53개의 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전국 애프터서비스 망을 마련, 고객에 대한 애프터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센터에서는 리큅의 국내 판매용 제품에 대해 수리와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식품건조기 건조대와 블렌더 컵(Jar) 등 소모품의 구매도 가능하다.
53개소 중 42개소는 소비자가 쉽게 서비스 센터를 방문할 수 있도록 대형마트 홈플러스 내에 입점해 있으며, 이동이 어려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택배 수령이 가능한 서비스센터 1개소도 별도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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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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