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하루우유' 브랜드 리뉴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한국야쿠르트, '하루우유' 브랜드 리뉴얼 하루우유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가 '하루우유' 브랜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뉴얼 된 하루우유는 식물성 오메가3인 아마씨유를 약 23∼24mg 추가(하루우유 180ml 기준)해 오메가3 함량을 기존 17mg의 두 배가 넘는 약 40mg으로 증대했다.

오메가3는 매일 섭취할 경우 심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으며 고지혈증 예방과 치료, 피로회복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두뇌 발달과 영양 공급에도 효과가 있어 특히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이 섭취하면 좋다.


리뉴얼되는 하루우유에는 특허받은 ROU(Reducing Oxygen by Ultra sonic)시스템도 적용했다. ROU시스템이란 초음파 및 진공 공법을 이용, 원유에 녹아있는 산소를 최대한 제거하여 우유의 풍미를 유지시키는 첨단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한층 강화했을 뿐 아니라 더욱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지난해 발효유 제품 8종에 대한 당 저감화를 통해 고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발효유 뿐만 아니라 우유 시장에서도 하루우유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우유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