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대상' 이태임, 한파에도 과감한 드레스…급이 다른 '볼륨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태임의 '2014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 드레스가 화제다.
30일 SBS는 공식 트위터 계정에 '2014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을 밟은 스타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배우 이태임의 모습도 보였다. SBS는 "태임 여신 강림!"이라며 '2014 SBS 연예대상'의 열기를 전했다.
이날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는 '2014 SBS 연예대상'이 열렸다.'2014 SBS 연예대상'은 최고 프로그램상과 최고 인기상은 후보자를 따로 두지 않았다. 오직 시청자의 뜻으로 시상하기 위함이다.
'2014 SBS 연예대상'에는 '정글의 법칙' 김병만,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유재석,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경규, '놀라운 대회 스타킹' 강호동이 '2014 SBS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에 올랐고, 이경규가 대상을 받았다.
이태임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태임, 역시 최강 몸매" "이태임, 감사합니다" "이태임, 추운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