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재석, MBC 방송연예대상 5번째 대상 수상 '이변은 없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유재석, MBC 방송연예대상 5번째 대상 수상 '이변은 없었다' 유재석 [사진=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AD


유재석, MBC 방송연예대상 5번째 대상 수상 '이변은 없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맨 유재석이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유재석은 2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공개홀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품에 안았다.

유재석은 대상 수상 소감에 대해 "정말 감사하다. 이틀 전에도 큰 상을 받았는데 오늘 또 받게 되서 뭐라 감사드릴지 모르겠다. 투표를 해주신 시청자여러분 감사드린다.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감사 인사를 드려야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김태호 PD도 말했지만 올 한 해 많은 일들이 있었다. 멤버였던 그 녀석 그리고 그 전 녀석. 이 두 명의 많은 시청자 여러분께 실망을 안겨드리는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몇 차례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드렸지만 언젠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직접 두 친구가 시청자여러분께 사과를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내뱉었다.


마지막으로 유재석은 "아울러 '무한도전'을 촬영하며 많은 것을 느낀다. 저와 우리 멤버들의 인생을 바꿔준 프로그램이다. 많은 것을 배우고 반성하고 깨닫고 있다. 우리들이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하루하루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땀으로 만들어진 것인가 깨닫고 있다. 시청자 여러분이 언제까지 허락해주실지 모르겠지만 우리의 인생을 걸고 큰 웃음을 드리겠다. 최선을 다하는 무한도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2014년 활발한 활동을 펼친 예능인들을 축하하고 시상하는 자리로 김성령, 김성주, 박형식이 MC를 맡았다. MBC는 올해 '2014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시청자의 문자 투표로 결정한다. 유재석, 김구라, 김수로, 서경석, 박명수 등 대상 후보자들 중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사람이 대상의 영예를 안는다.


유재석 대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유재석 대상, 당연한 결과" "유재석 대상, 김구라 안타깝네" "유재석 대상, 올 한해도 수고 하셨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