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누적 조회수 500만건 돌파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공식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지난 2012년 1월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을 처음 문을 열고 미에로화이바와 프링클, 마이녹실, 버물리 등 현대약품의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해왔다.

현대약품은 유튜브 500만 건 조회수 돌파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경품 증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누적 조회수 500만건 돌파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 500만건 돌파
AD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dpharm.co)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메시지를 남기고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성공적으로 정착, 운영하고 있는 현대약품은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쉽고 친근한 친 소비자적 미디어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강화해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자칫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제약기업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자 한다”고 전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