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희망나눔생명재단, 2014 여수MBC 시민상 수상 영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순천시 희망나눔생명재단, 2014 여수MBC 시민상 수상 영예 희망나눔생명재단(이사장 박흥수)은 최근 2014 여수MBC 시민상 단체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 희망나눔생명재단(이사장 박흥수)이 최근 2014 여수MBC 시민상 단체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제7회를 맞는 여수MBC 시민상은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희망나눔생명재단은 지역사회 소외된 어린이들의 삶과 질 향상 및 지역사회 기부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현저히 인정되어 단체부문에 선정되었다.


박흥수 희망나눔생명재단 이사장은 “희망나눔생명재단이 받은 이 상은 그동안 늘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의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였다”며 “ 더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1년에 시작된 희망나눔생명재단은 지역사회 기부문화 활성화와 희귀난치병환아 및 소외계층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 오고 있으며, 저소득층청소년공부방(꿈꾸는씨앗학교)과 (주)희망나눔가게 우리생협 신대점을 운영하고 있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