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MANGO 입점…스페인 현지 가격으로 직배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G마켓, 국내 오픈마켓 최초 스페인 SPA 브랜드 ‘MANGO’ 직입점 판매 제휴

G마켓, MANGO 입점…스페인 현지 가격으로 직배송 G마켓 '망고' 그랜드오픈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스페인의 대표 SPA 브랜드 '망고(MANGO)'와 직입점 제휴를 맺고 전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MANGO가 국내 오픈마켓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제 G마켓에서 MANGO의 모든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페인 현지 가격 그대로 판매하며 해외 직배송을 통해 2~5일이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해외배송 기간이 1~2주 소요되는 걸 감안하면 배송기간이 크게 단축되는 셈이다.


G마켓은 MANGO 입점을 기념해 내달 4일까지 '가상 쇼윈도'를 콘셉트로 한 MANGO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가상의 쇼윈도 행태로 고객들이 실제로 상품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구현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활용해 MANGO 의류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모바일 팝업스토어에서 마음에 드는 쇼윈도 상품을 선택한 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다른 제품을 쇼윈도 상품으로 선보이고 추첨을 통해 총 88명에게 해당 상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각종 송년회, 파티 등으로 모임이 많은 시즌을 맞아 연말 파티룩을 제안하고 MANGO의 의류, 잡화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울 혼방 코트는 46% 할인된 7만9000원에, 시스루 원피스는 43% 할인된 3만9000원에 판매한다.


G마켓 제휴사업실 이주철 상무는 "최근 국내 고객들의 해외직구가 활성화됨에 따라 글로벌 브랜드들의 한국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국내 고객과 직접 만나려는 시도가 이어지는 만큼 G마켓이 창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글로벌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