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심성민 PD "위로-격려-감사의 마음 담은 SBS 연예대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심성민 PD "위로-격려-감사의 마음 담은 SBS 연예대상" 심성민 PD (SBS 제공)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SBS '연예대상' 심성민 PD가 올해 시상식의 의미를 설명했다.

심성민 PD는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SBS 연말 시상식 페스티벌 'SBS 어워즈 페스티벌'(SBS Awards Festival, 이하 SAF)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경규, 성유리, 배성재 아나운서 3MC가 출연한다"고 말했다.


그는 "올 한해 안 좋은 일들이 많았기에 시청자들에 위로와 격려, 감사의 마음을 프로그램에 담아 1년 동안 노력한 예능인들이 모여 상을 떠나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려 한다"고 전했다.

심성민 PD는 또 지난해 시상식과 비교해 "가치는 그대로 공유하며 수상 부문은 줄어들었기 때문에 긴장감은 배가될 것이다. SBS를 대표할 수 있는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보실 수 있을 것이다. 각 개별 프로그램마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AF'는 SBS의 모든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놓은 축제로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가수들의 미니 콘서트와 주요 출연자들의 무대인사 등도 진행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요대전은 오는 21일, 연예대상은 30일, 연기대상은 31일 열린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