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본격적인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의 영어점수와의 싸움이 시작됐다. 내년 상반기 취업시즌을 앞두고 미리부터 공인영어성적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토익은 물론, 말하기 능력인 토익스피킹까지 한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하는 학생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처럼 늘어난 공인영어성적 준비로 올 겨울은 수험생들에게 부담이 큰 시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부분의 취업준비생들과 대학생들은 본인이 직접 아르바이트를 하고 혹은 용돈을 아껴가며 영어공부비용에 투자를 하고 있어, 한 달에 수십만원하는 오프라인 학원비용을 부담하기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에 토익인강 사이트 ‘YBM CLASS’는 14, 15년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토익인강 패키지 반값’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토익 700패키지, 900패키지처럼 점수대별로 꼭 필요한 강의만을 골라 패키지로 구성하고 가격은 반값으로 대폭 낮춰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이번 ‘토익인강 패키지 반값’ 강의는 토익 600점, 700점, 800점, 900점, 토익스피킹 강좌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패키지별로 점수대별 필수 강의들이 들어가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YBM CLASS 스타 강사진의 명품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강사진을 살펴보면 하버드 출신, GRE 상위 2% 배동희 강사와 YBM어학원 전 타임 마감 강사로 유명한 '미친 토익(최윤선, 안하나)'을 비롯해, YBM 종로센터 급상승 토익의 엄대섭 강사와 이정식 강사 그리고 아이돌 출신 인기 토익강사 권영준, 토익스피킹 연속 200점 만점을 기록한 실력파 자스민까지 토익과 토익스피킹의 공략법을 방학기간 동안 완벽하게 전수받을 수 있다.
한편 패키지 반값 이벤트는 12월 17일부터 2015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YBM CLASS 홈페이지(www.ybmclas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