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A 가든스위트, 미국 최초로 베니키아 호텔 체인 가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이규성 기자]한국관광공사는 19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소재한 가든스위트 호텔(Garden Suite Hotel)과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계약을 체결한다.


관광공사는 최근 내국인의 해외 관광이 늘어나면서 해외에서도 믿고 찾을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2013년 일본 후쿠오카의 텐진호텔과 처음으로 해외에서 베니키아 호텔 가맹계약을 체결한데 이어이번에 두 번째로 해외 소재 호텔과 가맹계약을 맺는다.

가든스위트 호텔은 82개 객실 및 한식당을 보유하고, LA한인타운에 위치해 향후 LA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한국 내 베니키아와 동급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광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베니키아 호텔체인 사업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믿고 찾을 수 있는 국내 중저가 호텔을 육성해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56개의 가맹호텔을 확보하고 있다.


이병찬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장은 “향후 해외지역 체인호텔 유치확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숙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베니키아 브랜드가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체인 브랜드로 발돋움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관광공사는 17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베르누이호텔(회장 김정의)과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계약을 신규 체결했다. 이 호텔은 베니키아 체인호텔 중 가장 큰 규모인 422실을 갖추고 있다.




이규성 기자 pea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