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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히트상품]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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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당 1개꼴 판매, 중국인 필수구매 상품

[2014히트상품]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숨37 시크릿 에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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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숨37'은 자연발효 화장품이라는 콘셉트로 차별화된 사용감과 피부 개선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백화점 브랜드다.


숨37은 집중적인 발효연구를 바탕으로 2007년 11월 첫 출시된 뒤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숨37의 약진에 가장 큰 역할을 했다. 이 제품은 출시 5년여 만에 1000억원 판매를 돌파했다.


중국 최대의 모바일 소셜 커뮤니케이션 위챗(WeChat)은 한국 방문 시 꼭 구매해야 하는 화장품으로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를 선정하는 등 한국의 대표적인 자연 발효화장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 상품은 2009년 출시된 뒤 1분당 1개꼴로 판매되면서 150만개 판매를 돌파했으며 시장조사기관 칸타르월드패널(Kantar worldpanel) 발표에서는 '2012년 재구매 1위 프레스티지 에센스'에 오르는 등 차별화된 자연발효 화장품으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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