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LG유플러스가 올해를 빛낸 U+스토어의 최고 인기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영화상품권 및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U+스토어에서 '2014년 인기 게임'을 다운로드 혹은 결제하면 된다. 다운로드 후 게임 내에서 결제까지 한 고객에게는 1등과 2등 경품 당첨의 기회가 제공돼 추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올해를 빛낸 U+스토어의 최고 인기게임에는 ‘미검온라인’, ‘삼국지 PK’, ‘타이니팜:시즌2’, ‘월드오브다크니스’, ‘천상검:강호의역습’, ‘아우라레전드’, ‘불멸의전사’, ‘영웅서기온라인’ 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 8종이 선정됐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스토어게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2등 1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3등 10명에게는 영화상품권(1인 2매)을, 4등 83명에게는 커피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1등과 2등 추첨은 U+스토어게임 다운로드 및 결제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3등과 4등 추첨은 다운로드 혹은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유창봉 LG유플러스 컨텐츠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올해의 인기 게임을 U+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며 “내년에도 U+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고객들이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