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보 모바일 웹 페이지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보 모바일 웹 페이지 개설 아모레퍼시픽그룹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은 15일 사보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 모바일 웹 페이지를 개설했다. 기존에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배포해온 사보를 외부에도 개방한 것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사보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커뮤니케이션 매거진으로, 지난 2011년부터 발행되고 있다. 회사는 그동안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여러 혁신 제품 개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기업 역사와 소명?가치 등을 담아왔다. 해당 사보는 매호 이색적인 표지 디자인과 참신한 내용을 선보였다고 평가받으며, 창간 이후 매년 한국사보협회 주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해당 모바엘 웹 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는 없으며, 여러 형태의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접속이 가능하다. 과월호 보기, 이미지 모아보기, SNS 기사 공유하기 등의 서비스도 제공되며, 동영상 콘텐츠가 추가되는 등 기존과 색다른 요소도 더해질 예정이다.


한편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aboabc)에서는 응원 댓글 달기, 퀴즈 응모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영화 예매권, 케이크/커피 교환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