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삼성화재가 11일 회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당신의 봄'을 선보이고 새로운 브랜드 심볼과 슬로건을 함께 발표했다.
당신의 봄은 보험이 고객과 세상의 위험을 살펴본다는 의미의 '봄'과 보험을 통해 고객이 따뜻한 '봄날'을 누린다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브랜드 심볼도 따뜻한 봄날을 연상시키는 꽃잎으로 형상화 했다.
또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당신에게 좋은 보험'은 보험이 밝고 희망찬 세상을 만드는 원동력이 되겠다는 약속을 나타낸다.
이번 신규 브랜드 도입은 보험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려는 취지다. 장기적으로 브랜드 경영을 통해 회사의 미래가치를 높이려는 전략이다.
김규형 삼성화재 상무는 "삼성화재가 먼저 좋은 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때라고 생각했다"며 "좋은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희망찬 당신의 봄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