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대유위니아는 오는 31일까지 '위니아 에어워셔'를 공식 취급하는 전 매장에서 '2015년형 에어워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겨울철을 맞아 실내 공기와 습도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에어워셔에 대해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에어워셔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5년형 에어워셔(하이브리드, 스마트, 내추럴)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제조사와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가습기 또는 에어워셔를 최대 7만원까지 보상받아 신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유위니아 홈페이지 (http://www.dayou-winia.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여서 씻어주고, 미세한 물 입자가 포함된 깨끗한 공기를 자연 기화 방식으로 확산시키는 제품이다.
대유위니아 최연근 마케팅 담당은 "겨울 실내 공기와 습도의 건강한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에어워셔 구매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위니아 에어워셔는 세균보다 작은 가습입자로 40~60%의 쾌적한 습도를 유지할 수 있어 깨끗한 실내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