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대덕읍 여성단체,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눔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장흥군 대덕읍 여성단체,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눔행사 개최 장흥군 대덕읍 여성단체는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AD


"관내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저소득가정 350가정에 전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대덕읍(읍장 김영철)은 10일 대덕읍 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관내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저소득 가정 등 350가정을 위한 ‘작은 나눔 큰 기쁨 김장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덕읍 여성단체협의회를 중심으로 새마을부녀회, 주부교실, 적십자, 한국부인회, 의용여성소방대, 여성자율방범대 등 읍내 6개 여성단체가 뜻을 모아 ‘작은 나눔 큰 기쁨 김장봉사’를 개최했으며 어머님 품 같은 장흥을 만들기 위한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져 훈훈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천관농협에서는 배추 1,000포기를 후원하였고, 율지마을 이장 김성수 씨는 돼지 한 마리를 기증하는 등, 지역사회 독지가들의 후원으로 원활한 행사를 추진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를 통해 만들어진 김장김치 350박스는 관내 경로당,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대덕읍 여성단체회장 문정애 회장은 “예년보다 눈이 많이 내려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겨울 대덕읍의 6개 여성단체가 합심하여 어려운 이웃을 돌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감사하다”며 “작은 나눔으로 어르신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선물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어머님 품 같은 따뜻한 대덕읍을 만들기 위해 우리 여성단체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