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설록 티하우스,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0초

오설록 티하우스,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오설록 티하우스가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오설록이 겨울 시즌을 맞아 ‘카라멜 넛 티라떼’ 3종 메뉴를 티하우스에서 한정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한정 메뉴는 제주숲 겨울동화를 모티브로 한 오설록 스윗 윈터 스토리(OSULLOC SWEET WINTER STORY)를 컨셉으로, 쌀쌀한 날씨에 온몸에 기운을 주는 달콤한 재료들을 블렌딩해 추위에 움츠러든 몸을 든든하고 활력 있게 해준다.


오설록 티하우스의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카라멜 넛 티라떼’는 녹차, 삼다연, 홍차 베이스에 달콤한 카라멜과 고소한 헤이즐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라떼로 ‘녹차 카라멜 넛 라떼’, ‘삼다연 카라멜 넛 라떼’, ‘홍차 카라멜 넛 라떼’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즐길 수 있도록 핫음료와 아이스음료가 모두 출시됐다.

또 ‘카라멜 넛 티라떼’는 촉촉한 빵에 산뜻한 크림이 조화를 이룬 그린티롤(화이트)과 잘 어울려, 홀로 혹은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세트메뉴로도 구성됐다. 세트메뉴는 ‘카라멜 넛 티라떼’ 3종 중 하나 혹은 둘을 골라 그린티롤(화이트)과 즐기는 1인 세트와 2인 세트로 준비됐으며 단품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문규성 팀장은 “로맨틱한 스토리와 달콤함으로 가득한, 오설록의 겨울 시즌 한정메뉴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낭만적인 겨울의 티타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오설록 티하우스 ‘겨울 시즌 한정 메뉴’는 내년 2월 초까지 제주 티뮤지엄을 제외한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겨울 시즌 메뉴 구매 시 ‘제주숲 홍차’ 10입 피라미드 제품을 2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메뉴와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