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제타'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제타'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 폴크스바겐 더뉴 제타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2~28일 전국 31개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콤팩트 세단 신형 제타 출시 기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시승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시승 신청 후 시승한 고객 전원에게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폴크스바겐 라이프스타일 가방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TV,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드라이브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 차량은 폴로를 제외한 모든 폴크스바겐 모든 모델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또 신형 제타 출시를 기념해 전국 30개 트렌디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더 뉴 제타. 더 플레이버' 프로모션, '해피 홀리데이즈' 페이스북 영상 공유 기부 캠페인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기간 중 제휴 레스토랑을 방문해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8000명에게는 폴크스바겐 라이프스타일이 선보이는 목걸이형 카드 지갑을 선물로 증정한다. 시승신청 고객 중 1팀에게는 추첨을 통해 800만원 상당의 세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http://www.vwkr.co.kr/2014/jetta_retail/landing.php?site=news),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 및 카카오스토리 페이지(https://story.kakao.com/ch/volkswagen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