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달의민족 '치느님' 반값 이벤트에 위메프 서버다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배달의민족 '치느님' 반값 이벤트에 위메프 서버다운 배달의민족 '블랙후라이드데이' 이벤트 여파로 위메프 홈페이지가 폭주했다. [사진출처='배달의민족' 페이스북 캡처]
AD


인기배달앱 '배달의민족-블랙후라이드데이' 이벤트로 위메프 서버다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달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이 단 하루만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블랙 후라이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오전 10시부터 배달의 민족은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치킨 쿠폰 1만5000 50%할인된 가격인 7500원에 판매했다.

배달의 민족 치킨 쿠폰은 1만장 한정 수량이며, 5일 단 하루 동안만 판매한다. 1인 1매만 구입할 수 있고 구매한 쿠폰은 5일부터 오는 7일까지 3일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배달의민족-블랙후라이드데이' 소식을 접한 이들로 인해 현재 위메프(www.wemakeprice.com) 홈페이지는 서버 폭주로 접속이 불가능하다.


한편 '블랙후라이드데이'는 배달의민족이 주최하는 이벤트로 미국 최대 할인행사인추수감사절 주간 금요일을 뜻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본 따 만들었다.


'블랙후라이드데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배달의민족 블랙후라이드데이, 위메프 언제 접속 가능해?" "배달의민족 블랙후라이드데이, 와 오늘 못사겠네" "배달의민족 블랙후라이드데이, 제발 한 장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