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 이택근, 비공식 결혼…"신부는 3살 연하, 미모의 치과의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넥센 이택근, 비공식 결혼…"신부는 3살 연하, 미모의 치과의사" 넥센 히어로즈 이택근 결혼 [사진=KAMA 제공]
AD



넥센 이택근, 비공식 결혼…"신부는 3살 연하, 미모의 치과의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넥센 히어로즈 외야수 이택근(34)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이택근은 오는 7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신부 김연선(31)양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신부 김연선 양은 현재 치과의사로 근무 중인 미모의 재원으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약 1년여 간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이날 공개된 웨딩화보 속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거나 서로를 감싸 안고 애정 가득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택근은 지난 2003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하며 프로야구에 발을 내딛었다. 2011년 LG트윈스에서 FA 자격을 얻어 4년 총액 50억 계약을 하고 넥센 히어로즈 유니폼을 입었다.


이번 시즌에는 122경기에 출전해 441타수 135안타, 홈런 21개를 기록했으며 주장을 맡아 선수들을 이끌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넥센 히어로즈 이장석 대표이사가 맡을 예정이며, 방송인 이휘재가 사회를, 가수 이정과 홍경민이 축가를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