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병헌 '터미네이터5' 티저 등장 "악역 '액체인간'…미친 존재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이병헌 '터미네이터5' 티저 등장 "악역 '액체인간'…미친 존재감" [사진=터미네이터5 티저영상 캡쳐]
AD


이병헌 '터미네이터5' 티저 등장 "최고악역 '액체인간'…미친 존재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영화 '터미네이터5' 예고편 속에 이병헌으로 추정되는 '액체인간'의 모습이 등장했다.


최근 ‘터미네이터’ 다섯 번째 시리즈이자 리부트 3부작의 첫 번째 이야기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Terminator Genisys, 이하 ‘터미네이터5’) 측은 유튜브 등을 통해 첫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터미네이터5: 제니시스' 티저 예고 영상 속, 액체인간의 얼굴은 식별하기 어렵지만, 당초 T-1000 배역으로 알려진 이병헌으로 보인다.


액체인간 T-1000은 극중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악역 캐릭터로 알려졌다.


액체인간이 차량 위에서 첫 등장하는 모습과 함께 'He is Back'이란 카피 또한 기대감을 더했다.


아울러 이병헌의 '터미네이터5: 제니시스' 예고편 등장과 함께 리부트 전 시리즈에서 터미네이터 역을 맡았던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모습 또한 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터미네이터5’는 이전까지 제작된 시리즈의 속편이 아닌,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 분)와 존 코너(제이슨 클락 분)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 분)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3부작 중 1편으로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제이슨 클락, J.K. 시몬스, 이병헌 등이 출연한다. 2015년 7월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