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메리 크리스마스 보험료 계산 이벤트', '2014년 연말 끝장전 전상품 캐쉬백 페스티벌', '12월 가입후기 이벤트'다.
메리 크리스마스 보험료 계산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판매 중인 라이프플래닛 보험상품 중 관심 있는 상품의 보험료를 확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오는 23일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www.lifepla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4년 연말 끝장전 전상품 캐쉬백 페스티벌은 12월 한달 간 라이프플래닛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최고 3만원까지 제1회 보험료 캐쉬백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기간에 상품에 가입한 후 발급받은 캐쉬백 쿠폰 번호를 보험료 결제 시 입력하면 된다. 제1회 보험료와 3만원 중 작은 금액을 보험료 인출 계좌에 현금으로 돌려준다.
단, '(무)라이프플래닛e연금보험',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 '(무)라이프플래닛e에듀케어저축보험' 등 세 가지 상품은 월 보험료가 10만원 이상 돼야 참여가 가능하다.
12월 가입후기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라이프플래닛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기존에 가입한 고객도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 가입한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커피 및 먼치킨 3개가 제공되는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이 더욱 넉넉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창립 1주년을 맞은 라이프플래닛은 내년에도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