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의회 장숙희 의원, 제9회 자원봉사 공로패 받아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순천시의회 장숙희 의원, 제9회 자원봉사 공로패 받아 장숙희 의원(오른쪽)이 지난 1일 제9회 자원봉사자의 날에서 조충훈 순천시장이 수여하는 공로패를 받았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의회(의장 김병권) 장숙희 의원이 지난 1일 제9회 자원봉사자의 날에서 조충훈 순천시장이 수여하는 공로패를 받았다.

장의원은 지난 2007년도부터 2012년까지 순천시 자원봉사센터장으로 재직하면서 순천시 자원봉사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것들을 인정받아 조충훈 순천시장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은 것이다.


특히, 순천시자원봉사센터장으로 재직 당시 장의원은 늘 “오늘 선을 실천하더라도, 내일이면 잊혀 질지도 모른다. 그래도 선을 실천하라” 는 마더 테레사의 명언을 늘 가슴에 새기며, 도움이 필요한 자원봉사 현장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맘껏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해왔다.


이날 장 의원은 “주어진 역할에 단지 소임을 다한 것 뿐 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드린다"며 " 더 큰 책임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위의 사회적 약자, 경제적 약자들이 살맛나는 사회를 꿈꾸며,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30여 년 동안 여성 활동을 펼쳐온 경험도 살려 여성이 맘껏 직장이나 가정에서 여성들의 역량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