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나, 크리스마스캐럴 음원 무료 배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시각장애 4인조 뮤지션 'The Blind' 캐럴 신곡 배포 및 라이브 공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3일부터 아시아나가 저작권을 갖고 있는 신작 크리스마스캐럴 'Christmas with You'의 음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멜론 / 엠넷 / 네이버 / 다음 등 다양한 음원 사이트에서 무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 받을 수 있다.

3분55초짜리 분량의 뮤직동영상도 제작돼 아시아나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캐럴 무상보급을 위해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8월 가수 오디션을 개최해 신작 캐럴 가수를 선발하고 음원 제작과 뮤직동영상 제작을 지원해 왔다.

아시아나는 매년 1~2곡의 신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제작해 무상으로 보급하고 있다. 아시아나는 매년 제작된 캐럴을 묶어 음반 '아름다운 캐럴 (가칭)'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신작 캐롤을 널리 무상으로 공급하기 위해 오는 24일까지 'Christmas with You' 뮤직동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튜브에서 뮤직 동영상을 감상하고 메시지를 담아 이를 SNS상에서 공유한 후, 캡쳐 화면을 아시아나항공 사회공헌팀 (csr@flyasiana.com) 메일로 응모하면 사이판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에어버스380 항공기 모형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신작 크리스마스캐롤 'Christmas with You'는 '더 블라인드(The Blind)'가 작사, 작곡, 노래다. 한국인 최초 그래미상을 수상한 사운드미러 코리아 황병준 실장이 음원 제작에 참여해 만들어졌다.


'더 블라인드'의 작사자이자 작곡가인 정명수(29)씨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노래로 전하고 싶었다"며 "이 노래가 누군가에게 위로나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블라인드'의 라이브 공연은 이달 17일 아시아나항공이 서울문화재단, 강남장애인복지관과 함께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개최하는 '2014 드림페스티벌'에서 볼 수 있다.


음원 및 뮤직동영상이 필요한 백화점, 마트, 서점 등 대형 매장이나 공공기관은 아시아나항공 사회공헌팀 (02-2669-3912~5)으로 연락하면 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