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옥빈과 열애중인 이희준, 노수산나 언급 "같은 배우로서 너무 미안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김옥빈과 열애중인 이희준, 노수산나 언급 "같은 배우로서 너무 미안해" 김옥빈과 이희준
AD



김옥빈과 열애중인 이희준, 노수산나 언급 "같은 배우로서 너무 미안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희준이 앞서 전 여자친구인 배우 노수산나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새삼 화제다.


지난달 13일 이희준은 드라마 종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사실은 노수산나와 헤어진 지 꽤 됐다"며 "알려져야 할 사실이 이제야 드러났다"고 노수산나와의 결별 사실을 밝혔다.

그는 "노수산나는 그 자체로 훌륭한 배우다.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같은 배우로서 너무 미안했다"며 "서로 일 때문에 못 만나다 보니 자연스레 헤어졌다"고 전했다.


아울러 "헤어져서도 좋은 선후배로 지내고 있다"며 "결별 기사로 그 친구의 이름이 또 언급돼 미안한 마음이다. 그 친구가 어쩌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는데 실례가 되니까"고 설명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인 이희준과 노수산나는 2011년부터 교제했다. 2012년 이희준이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인기를 얻자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올 초 결별했다.


한편 1일 한 매체가 체코 프라하에서 커플 여행을 즐기던 이희준과 김옥빈을 포착해 보도했다. 해당 매체의 보도 이후 이희준과 김옥빈의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교제 중이 맞다"며 "'유나의 거리' 촬영 중 교제를 시작한 것 같다"고 열애 소식을 인정했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달달한 커플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수산나 이희준 김옥빈, 행복하세요" "노수산나 이희준 김옥빈, 김옥빈과 잘 어울리네" "노수산나 이희준 김옥빈, 커플 여행이라니 부럽다" "노수산나 이희준 김옥빈, 유나의거리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