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옥빈-이희준 열애, '유나의 거리' 진한 키스신…"진심 느껴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김옥빈-이희준 열애, '유나의 거리' 진한 키스신…"진심 느껴져" 김옥빈 이희준 키스신 [사진=JTBC '유나의 거리' 키스신]
AD



김옥빈-이희준 열애, 심상찮던 '유나의 거리' 진한 키스신…"진심 느껴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유나의 거리'의 남녀주연배우로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은 김옥빈과 이희준의 열애 소식이 전해져 두 사람의 과거 키스신도 재조명되고 있다.


한 매체는 1일 오전 김옥빈과 이희준이 최근 함께 출연했던 종합편성채널 JTBC '유나의 거리'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 함께 유럽 여행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김옥빈 소속사 월엔터테인먼트는 복수의 연예매체와의 통화에서 "두 사람은 '유나의 거리'가 종영할 때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유나의 거리'에서 각각 소매치기 강유나와 오지랖 청년 김창만으로 분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김옥빈과 이희준은 드라마에서 진한 키스신을 나누기도 했다.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 사실이 화제가 되자 누리꾼들은 극중 키스신에서의 두 사람의 모습이 심상치 않았다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옥빈 이희준, 키스신 심상치 않았어" "김옥빈 이희준, 잘 어울리는데" "김옥빈 이희준, 키스신 진심 느껴지네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