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포츠봉사단 곡성군에서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스포츠봉사단 곡성군에서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 개최 스포츠봉사단은 곡성군에서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에서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가 개최됐다.

지난 11월 29일 사단법인 스포츠봉사단(서울 소재)이 주관해 섬진강기차마을 로즈홀에서 관내 독거노인 등 65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자장면을 대접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스포츠봉사단은 올림픽 등에서 금메달을 따거나 좋은 성적을 거둔 스포츠 스타들로 구성된 법인으로 현재까지 전국 각지에서 활발한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날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에는 김원기(레슬링 올림픽 금메달) 대표를 비롯한 10명의 스포츠 스타와 혼성듀엣 ENG 등 8명의 가수가 봉사활동에 참여 했다.

스포츠봉사단 곡성군에서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 개최 스포츠봉사단은 곡성군에서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또한 이낙연 전라남도지사, 이정현 국회의원, 유근기 곡성군수, 이국섭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함께 곡성군 자원봉사단체 회원 20여명도 함께 참여해 독거노인들과 저소득 아동 650여명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날 참석하신 분들은 “유명한 스포츠 스타와 가수들이 정성을 다하여 자원봉사를 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즐거웠고 자장면도 특별히 맛있었다”면서 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