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롯데리아가 따뜻한 겨울을 위해 12월 한달 동안 매장 방문 고객에게 페리테일 양모담요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12월 한달 간 모든 세트, 콤보, 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페리테일 양모담요를 7000원에 판매한다.
페리테일 캐릭터가 앙증맞게 그려진 이 담요는 안감이 양모로 돼 있어 보온성이 높고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롯데리아 매장을 방문하면 착한점심, 제품교환권, 모바일쿠폰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이벤트 가격에 양모담요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리아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고 ‘0원 쿠폰’ 메시지를 받은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해서 직원에게 쿠폰을 보여준 후 7000원을 현장 결제하면 양모담요와 더불어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카카오톡 0원 쿠폰은 오는 15일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다.
또 롯데리아는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양념감자, 콜라 2잔에 페리테일 양모담요가 포함된 ‘페리테일 담요팩’을 1만5900원에 제공한다. 단, 홈서비스 주문 고객들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