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리테일,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과 동반성장 세미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GS리테일,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과 동반성장 세미나 진행 GS리테일 '2014년 동반성장 세미나'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GS리테일이 중소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에 팔을 걷어 붙였다.

GS리테일은 26일 중소 파트너사와 본사 임직원 21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4년 동반성장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미래를 향한 힘찬 전진'이라는 주제로 전년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된 이번 동반성장 세미나는 전문 컨설팅 기관에서 마련한 가치경영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 등 역량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으로 진행됐다.

GS리테일은 세미나와 더불어 올 한해 진행된 GS리테일의 동반성장 추진 현황도 공유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간담회도 가졌다.


또한 올해부터 진행된 파트너사 자문위원들과의 정기 간담회에서 제안된 내용이 신규 동반성장제도로 채택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제도는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 건강 검진 시 단체 할인율 적용, 전용 복지몰 구축, 온라인 교육 시스템 지원 등이다.


특히 이번 제도는 GS리테일이 중소 파트너사의 건강검진 단체협약을 주도함으로써 작은 규모임에도 이 달부터 건강검진 할인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중소 파트너사의 실질적인 경영지원에 초점을 맞춰 큰 호응을 얻었다.


GS리테일이 이처럼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과 함께 교육을 진행하고 동방성장 지원 제도를 보완하며 서로를 이해하는 자리를 갖는 것은 파트너사의 역량 향상과 다양한 지원활동이 신뢰를 기반으로 상호간 윈윈(Win-Win)할 수 있는 밑거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권익범 GS리테일 편의점 MD부문장은 "이번 동반성장 세미나는 중소 파트너사와의 지속적인 소통에 중점을 두고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뢰를 통한 미래지향적 동반성장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은 2013년부터 매년 동반성장 세미나를 개최해 상호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상생펀드 2000억원 조성, 100% 현금 대금지급, 동반성장팀을 통한 상시적인 교육, 소통 활동 등을 진행해 업계의 모범적인 동반성장 입지를 구축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