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 '난방비 아끼는 보일러 기획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경동나비엔, 귀뚜라미 등 4대 보일러 총집합…7% 할인, 보일러 수거 및 설치 등 기본설치비 무료

11번가 '난방비 아끼는 보일러 기획전' 진행 11번가 '난방 해결사 보일러 기획전'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11번가가 올겨울 난방비 폭탄을 걱정하는 소비자를 위해 보일러 기획전을 진행한다.

SK플래닛 11번가(www.11st.co.kr)는 경동나비엔, 귀뚜라미, 린나이, 대성쎌틱 등 4대 브랜드 가스 보일러를 한데 모은 '난방 해결사 보일러 기획전'을 열고 겨우내 상시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기획전 내 전 상품은 7%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기본 설치비 무료 혜택과 최대 1만원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신한, 삼성, KB국민, 현대카드로 결제 시 3% 할인해 준다.


11번가 내 보일러의 11월 매출은 전년 동기(11월1일~25일까지) 대비 55% 상승했다. 보통 보일러는 가동 시 이상이 발견되면 교체하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11~12월 판매가 급증한다. 11번가 김재형 계절가전 상품기획자(MD)는 "올해는 중년 여배우 영향으로 난방비 이슈가 사회적으로 확산되면서 보일러 교체시기가 빨라졌다"며 "오래된 보일러를 교체해 난방비를 절약하려는 고객들을 잡기 위한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고 말했다.

11번가 MD가 추천하는 제품은 '경동나비엔 TOK'다. 난방세기를 강·중·약으로 조절 가능해 난방 효율은 높이고 가스비는 낮출 수 있다. 온도조절기(룸콘)에 음성 안내 장치를 적용해 사용법이 쉽다. 가격은 평수에 따라 39만9000원부터 47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귀뚜라미 콘덴싱 4번타는 보일러(32평이하)'는 54만4000원에 내놨다. S라인 열순환으로 가스비 절감 효과가 있는 '대성쎌틱 S-라인 콘덴싱2(32평이하)'는 52만원에 판매한다. '린나이 가스보일러 R331(26평 이하)'은 43만4000원이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보일러 철수 및 수거, 설치, 배관청소 등 기본 설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추가 시설비는 소비자 부담). 무료배송은 서울·인천·경기 지역에 한해 가능하다.


김재형 MD는 "불황에 겨울철 난방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난방비 절감 효과가 뛰어난 보일러를 모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소비자는 저렴하게 보일러를 구입하고 난방비도 아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