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베네, 한국문화정보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카페베네는 (재)한국문화정보센터와 공공문화정보의 창조적 공동 활용 및 확산을 위한 상호 협력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이를 증진시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현대인의 여가시간이 늘어나고 문화예술정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고, 양 기관이 보유한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활용 및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페베네는 협약을 통해 한국문화정보센터에서 운영하는 대국민 문화정보종합서비스포털 ‘문화 포털(www.culture.go.kr)’의 공공문화정보 확산에 나선다. 먼저, 한국문화정보센터가 제공하는 문화 릴레이 티켓, 문화 초대 이벤트, 문화 동영상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매장 내 PDP 영상 등을 활용해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이밖에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와 관련해 홍보협력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도모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문화정보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관의 정보화를 지원하는 문화정보화 전담기관으로서 문화정책 및 문화데이터 확산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문화포털 및 보유 SNS 채널을 통해 공동캠페인 진행 등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한국문화정보센터와 카페베네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향후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