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 겨울털부츠·밍크·퍼 등 ‘털’ 소재 아이템 인기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광주신세계, 겨울털부츠·밍크·퍼 등 ‘털’ 소재 아이템 인기 한 고객이 광주신세계 백화점 4층 여성패션브랜드 '데미안'매장에서 퍼(Fur)를 착용해보고 있다.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에서는 약 5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종류의 털 아이템들을 모피대전 행사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사진제공=광주신세계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겨울 시즌 초입을 맞이한 지역 유통업계도 그 움직임이 분주하다. 지역 대표 유통업체인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에서는 다양한 시즌 행사 및 상품 기획·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 겨울 ‘핫 트렌드 아이템(Hot Trend Item)’ 소재인 ‘털’ 관련 트렌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털’은 장르를 불문하고 겨울철 패션의류를 구성하고 있는 필수 소재로, 추운 겨울 날씨에 보온 효과를 극대화시킬 뿐만 아니라 그 종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매년 고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것이 사실.


실제로 광주신세계는 이러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오는 27일까지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모피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크레송, 데미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