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재료로 만든 수제 김장김치, 편의점에서 주문하면 원하는 날짜에 집까지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편의점 미니스톱이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주문만 하면 지정한 날짜에 집까지 배송되는 김장김치와 김장재료의 간편 주문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주문 예약 상품은 배추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깍두기 등 김장김치 12종과 절임 배추, 김치 양념 등 김장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재료 10종으로, 김치는 손으로 직접 버무린 수제 상품으로 양념이 골고루 배어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제조에 들어가 신선하다. 또 김치에 들어간 재료를 비롯해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국내산으로만 준비했다.
미니스톱은 1인가구와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김장을 직접 하기보다는 사먹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간편 주문예약을 선보이게 됐으며 고객들이 필요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도록 3kg부터 20kg까지 제품의 규격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정현석 미니스톱 서비스팀 상품기획자(MD)는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믿을 수 있고 양념을 중부식, 전라식 두 가지로 준비하는 등 고객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노력했다"며 "전국 미니스톱 점포 어디서나 주문이 가능하고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으니 미니스톱에서 간편하게 김장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니스톱에서 김장김치를 구매하면 다양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통신사 제휴서비스로 올레 멤버십 15% 할인, OK캐쉬백 1% 적립 또는 15% 할인(포인트 10% 차감)을 받을 수 있고 신용카드 제휴 서비스로는 비씨카드 이용시 Top포인트는 최대 40%, 현대카드는 M포인트 20% 할인이 있다. 또 신한카드 와 국민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은 100%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