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지털대성, 수시대비 수시논술 강좌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디지털대성은 자사 수능 온라인 브랜드 대성마이맥·티치미·비상에듀가 2015 수시논술 파이널 강좌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널 강좌 제공 대학은 23일까지 수시 논술고사가 치러질 경북대·고려대·광운대·덕성여대·부산대·아주대·연세대(원주)·이화여대·중앙대·한국외대 등이다.

디지털대성은 수시 논술고사를 실시하는 대학별로 강좌를 제공한다. 각 대학별 최신 기출문제 분석 및 유형별 접근 방법, 답안 구성 방식 등을 제공해 시험을 치르기 전 최종점검 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수능은 끝났지만 입시는 끝나지 않았다”면서 “수능이 쉽게 출제되어 정시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전망되니 적극적으로 수시대비에 임할 것을 당부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논술은 기출을 통한 효율적인 대비가 가능하므로 학교별 기출문제와 풀이방식 등을 잘 활용하여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52-110/02-569-4182/1544-7390)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