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AIA생명 한국지점은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인 '시럽'을 통해 자사의 여성 특화 마케팅 프로그램인 'AIA투게더' 모바일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시럽은 기존 '스마트월렛'으로 알려진 모바일 멤버십 지갑 애플리케이션이다. 각종 멤버십 카드를 하나의 앱에 담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AIA투게더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은 기존 AIA투게더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유방암 및 건강관리 관련 정보 뿐 아니라 각종 콘서트, 세미나, 여성쇼핑몰 제휴사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IA투게더는 AIA생명이 올해 7월부터 실시한 여성 친화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특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AIA투게더 멤버십은 AIA생명의 계약 고객뿐만 아니라 25세부터 59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모바일 멤버십에 새로운 혜택이 추가될 때마다 가입자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MS) 또는 시럽 알림 서비스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AIA투게더 모바일 멤버십 런칭을 기념해 멤버만을 위한 쇼핑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IA투게더 모바일 멤버십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해 100% 즉석 당첨 가능하다. 패션, 잡화, 뷰티, 식품, 도서 등 다양한 쿠폰을 종류별로 1일 1회, 최대 5개까지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AIA투게더 온라인 및 모바일 홈페이지(www.aiatogether.co.kr/tb/benefit.j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