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 (EBATES, www.ebates.kr)가 4분기 해외직구 대목을 앞두고 카드사 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하나SK, 외환카드, NH농협카드, 삼성카드 4사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츠를 통해 해당 제휴사 카드로 각 브랜드 스토어에서 결제한 후 '응모하기' 신청을 한 고객이 대상이다.
하나SK·외환카드의 경우 1000명을 추첨해 20달러 추가 캐시백 제공 및 최대 구매왕 1명에게 1000달러 캐시백을 지급한다. NH농협카드는 응모 순서 기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50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이베이츠를 경유해 이베이(ebay)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 후 10개월 분할 납부 전환을 신청하면 분할 납부 수수료를 전액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연중 최대의 할인폭을 자랑하는 블랙 프라이데이(11월 28일)와 온라인판 블랙 프라이데이라고 불리는 사이버 먼데이(12월 1일) 세일 기간이 있다. 각 브랜드 별로 최대 40~75%의 세일이 진행 될 예정이며 각 기간 별 자세한 세일 정보는 이베이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해외직구가 하나의 쇼핑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국내 카드사들 또한 어떻게 해외직구 고객들에게 풍부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카드사들과 보다 긴밀히 협조해서 이베이츠 고객들이 더 많은 해외직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및 실행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베이츠는 1998년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시작한 전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다. 이베이츠는 고객이 이베이츠를 경유해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고객에게 다시 캐시백의 형태로 환급한다. 현재 미국, 캐나다, 한국, 중국, 싱가폴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