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농·특산물 전국 판매망 특판 활동 전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장흥군,  농·특산물 전국 판매망 특판 활동  전개 장흥군(군수 김성) 정보화마을에서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인천광역시 서운체육공원에서 열린 '정보화마을 Festa 2014'행사에 참가해 '어머니 품 같은 정남진 장흥' 을 만들어 가는 도·농간 소통 직거래 한마음 장터를 펼쳤다.
AD


정보화마을 Festa 2014 행사 참가 1500만원 판매 성과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 정보화마을에서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인천광역시 서운체육공원에서 열린 '정보화마을 Festa 2014'행사에 참가해 '어머니 품 같은 정남진 장흥' 을 만들어 가는 도·농간 소통 직거래 한마음 장터를 펼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정보화마을 중앙협회가 주최하고 안전행정부가 후원한 행사로써 전국 360개 정보화마을에서 생산되는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로, 도시민과 정보화마을 간 다양한 교류 촉진과 홍보활동을 통한 대국민 인지도 강화 및 매출 확대를 목적으로 실시됐다.


이날 행사를 통해 장흥군 정보화마을(천관·키조개·우산지렁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이미지마케팅에 걸맞은 방울토마토?헛개?표고버섯?무산김?잡곡류 등 특색 있고 다양한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판매해 1500만원의 수익을 올렸다.


장흥군 관계자는 "소포장 상품개발과 주민소득 창출이 높은 신규상품을 개발하여 전국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고, 인근지역 정보화마을과 연계해 특판 활동 전개 등 실질적인 주민소득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