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후, '온라인 동영상 광고기업' 브라이트롤 인수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야후, '온라인 동영상 광고기업' 브라이트롤 인수
AD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야후는 온라인 동영상 광고기업 브라이트롤을 인수했다.

11일(현지시간) 해외 정보기술 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야후는 6억4000만달러에 브라이트롤을 인수했다.


머리사 메이어 야후 최고경영자(CEO)는 "비디오 동영상은 모바일, 소셜, 광고와 함께 야후 비즈니스 전략의 4대 핵심 기둥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메이어는 또 브라이트롤이 올해 1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브라이트롤은 비디오 콘텐츠 퍼블리싱 회사들과 광고주 간의 중개자로서 여러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모은 다음 광고주들에게 이 동영상에 광고를 싣도록 한다.


브라이트롤을 인수하면서 야후는 이제 미국 최대 비디오 광고 플랫폼을 보유하게 됐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