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한층 갸름해진 얼굴·분홍빛 입술 '눈길'…"하이수현 사랑해주세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이하이가 깜찍한 셀카로 유닛 하이수현의 신곡 '나는 달라'의 홍보에 나섰다.
이하이는 11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 '나는 달라'. 우린 달라. 하이수현 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 한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한층 갸름한 얼굴에 큰 눈, 분홍빛 입술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K팝스타’ 방송 때와는 몰라보게 달라진 이하이의 몸매와 물오른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공개된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멜론 등 각종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는 달라'는 곧바로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1위를 휩쓸면서, 최근 계속해서 1위를 지키고 있던 MC몽의 '내가 그리웠니'를 2위로 밀어냈다.
'나는 달라'는 이하이와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목소리 외에도 곧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아이콘의 멤버 바비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색다른 느낌을 전하고 있다.
한편 이하이의 몸매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이하이의 다이어트 비법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하이는 과거 2012년 방송된 SBS '한밤의TV연예' 인터뷰 중 식단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 체중감량을 했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전한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이, 진짜 살 쪽 빠졌네", "이하이, 귀여워", "이하이, 하이수현 나는 달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